본문 바로가기

몬테레이, 전통 시장과 슈퍼마켓을 통해 본 현지 맛과 문화 체험

여행은 단순히 새로운 장소를 방문하는 것을 넘어, 그곳의 문화와 사람들을 체험하는 경험입니다. 특히 음식은 문화를 가장 잘 보여주는 요소 중 하나이며, 현지 시장과 슈퍼마켓을 방문하는 것은 그곳의 맛과 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자~ 그럼,  몬테레이, 전통 시장과 슈퍼마켓을 통해 본 현지 맛과 문화 체험 관련 제대로 확인 해 보실까요? 

 

 

 

알아보자 :: 몬테레이, 전통 시장과 슈퍼마켓을 통해 본 현지 맛과 문화 체험

 

멕시코 북동부의 중심 도시 몬테레이는 활기 넘치는 산업 도시이면서도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있는 곳이다. 이번 여행에서 몬테레이의 전통 시장과 슈퍼마켓을 방문하며 현지 사람들의 일상과 음식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Mercado Juarez와 Soriana를 중심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경험하며 몬테레이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었다.

 

 

 

●  이 글에서는 몬테레이 전통 시장과 슈퍼마켓에서의 경험을 통해 느낀 점과 생각을 공유하고자 해요. 몬테레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께는 흥미로운 여행 정보가 될 뿐만 아니라, 멕시코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래요.

 

전통 시장 : 생생한 현지 분위기와 맛 

 

 

 

●  몬테레이의 대표적인 전통 시장인 Mercado Juarez는 마치 거대한 축제장과 같은 분위기였다. 다양한 음식과 향신료의 냄새가 어우러져 흥미로운 분위기를 자아냈고, 현지 사람들의 활기 넘치는 모습을 곳곳에서 볼 수 있었다.

 

 

●  시장 안에는 신선한 농산물, 육류, 해산물, 향신료 등 다양한 식재료가 가득했다. 특히, 멕시코의 대표적인 음식인 타코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재료를 한자리에서 구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했다. 저는 직접 현지 상인들에게 타코 재료를 골라 사서 직접 만들어 먹어보았다. 향긋한 옥수수 토르티야에 신선한 재료를 올리고 매콤한 살사 소스를 곁들여 먹는 타코는 정말 맛있었다.

 

 

●  또한, Mercado Juarez에는 다양한 멕시코 전통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음식점들이 많았다. 저는 타코 외에도 엔칠라다, 부리또, 퀘사디야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보았고, 멕시코 음식의 매콤하고 풍부한 맛을 만끽했다.

 

슈퍼마켓 Soriana : 현대적인 편의와 다양한 선택지 

 

 

 

●  몬테레이에는 Soriana와 같은 현대적인 슈퍼마켓들도 많았다. 슈퍼마켓에서는 전통 시장보다 다양한 종류의 식품과 생활용품을 구입할 수 있었다. 특히, 한국 식재료를 판매하는 코너도 있어서 한국 음식을 그리워하는 여행객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이다.

 

 

●  저는 Soriana에서 다양한 멕시코 식품들을 구입했다. 멕시코의 대표적인 맥주인 코로나와 칼로스 슬라테스, 그리고 멕시코 전통 치즈인 케소 블랑코, 와카몰리 소스 등을 구입하여 숙소에서 직접 식사를 즐겼습니다. 슈퍼마켓에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식품을 구입할 수 있어서 여행 경비를 절약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었다.

 

핵심팁 : 몬테레이, 맛과 문화의 축제 

 

 

 

●  몬테레이 전통 시장과 슈퍼마켓을 방문하며 몬테레이의 다양한 맛과 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었다. 현지 사람들의 일상과 음식 문화를 체험하며 몬테레이 여행의 즐거움을 더욱 만끽할 수 있었다.

 

 

●  몬테레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께는 꼭 전통 시장과 슈퍼마켓을 방문하여 현지 음식과 문화를 직접 체험해보시길 추천하다. 몬테레이는 여러분에게 인생추억을 선사할 거예요.

 

 

👧 중요한 한가지 👧

 

보건소 등 진료비 지원금 12000원 넘어가면 무조건 신청하기바로보기

 

보건소 진료비 12000원 넘어가면 본인부담비중

보건소 진료비 12000원 넘어가면 본인부담비중 알아보시겠습니다. 건강한 몸은 건강한 삶을 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알아보자 :: 보건소 진료비 12000원 넘어가면 본인부담비중 ♠ 보건소 진료비 120

oldpump.tistory.com

몬테레이  전통 시장과 슈퍼마켓을 통해 본 현지 맛과 문화 체험

몬테레이  몬테레이

몬테레이  전통

몬테레이  슈퍼마켓을

몬테레이  통해

몬테레이  현지

몬테레이  문화

몬테레이  체험

 

 

정리드린 내용은 몬테레이, 전통 시장과 슈퍼마켓을 통해 본 현지 맛과 문화 체험 알아보았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